‘캘리포니아 사람처럼 살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여행&관광 커미션(The California Travel & Tourism Commission,이하 CTTC)이 최근 미국인들이 캘리포니아의 생활을 체험하는 ‘캘리포니아 사람처럼 살아보기(Live Like a Californian’)이라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도입 화제다.
 
지난 26일부터 8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캘리포니의 유명 인사들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우승자를 뽑는 형식이다.
 
우승자에게는 3박4일간의 숙박은 물론, 렌트카등이 무료 제공되고 지역별로 선정된 8인의 유명인사와 함께 그들의 일상생활을 함께 체험해 보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여행 포탈 트래벨로 시티가 제공하는 250달러상당의 비자 기프트 카드도 부상으로 주어진다.
 
CTTC의 캐롤라인 베테타 회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8인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들은 평소 그들이 꿈꾸던 환상적인 캘리포니아 생활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받는다”고 말했다.
 
이어 “8인의유명 인사는 캘리포니아 각지의 특성을 잘 반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유명 인사를 보면 할리우드 유명배우 베티 화이트(LA)를 비롯  전설적인 서핑선수 잭 오닐(샌타크루즈), 뮤지션 제이슨 무라즈(샌디에고),디즈니랜드의 케빈 래퍼티(애너하임), 스키 선수 글렌 플레이크(맴머스), 유명 쉐프 로이 최(LA), 과학자 프랭크 알메다(샌프란시스코),와이너리 경영주 랜디 루이스(나파)등이다.
 
최한승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