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콘도’라치몬트 빌라’판매 시작

▲ 라치몬트 빌라의 내관. 유행에 맞게 설계된 플로어 플랜과 고급스런 마무리로 품격을 높였다. 

ⓒ2011 Koreaheraldbiz.com

“한인타운의 편리함과 행콕팍의 주거 환경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
 
LA한인타운 윌튼플레이스와 엘름우드의 남서쪽 선상에 위치한 명품콘도 ‘라치몬트 빌라(Larchmont Villa)’가 1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와 함께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올해 완공된 라치몬트 빌라는 101번, 2번, 5번, 10번 등 각 프리웨이 접근성이 좋은데다 콘도 주변에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 시설도 인접해 있다. 한국마켓을 비롯한 대형마켓과, 각종 레스토랑, 교회도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어 생활 환경이 우수하다. 학군 역시 행콕팍/패어팩스 학군으로 뛰어나며 주택가에 쌓여있어 조용하며 안전하다. 동서남북으로 풍부한 스트릿 주차 공간은 또하나의 장점.

 

ⓒ2011 Koreaheraldbiz.com

매물 구성을 보면 가장 소형인 1160스퀘어 피트 2배드룸 2배스룸 1발코니 3개 유닛을 시작으로 1312스퀘어 피트 3배드 2배스룸 2발코니 1 유닛, 1380스퀘어 피트 3배드룸 2배스룸 2발코니 4개유닛, 1416스퀘어 피트 3배드룸 2배스룸 2발코니 3개유닛,1638스퀘어피트 3배드룸 2배스룸 2발코니 3개유닛, 3배드룸,2.5배스룸 3발코니 3개유닛 그리고 펜트하우스인 4배드 3배스룸, 3발코니 1개 유닛 등 총 18개 유닛이며 판매가는 36만9000달러에서 시작한다. 한인들의 관심이 높은 건물관리비(HOA)는 유닛별로 차등이 있지만 300달러 중반에서 책정돼, 타운내 동급 콘도 중 최저가다.현재 그랜드 오프닝 행사 이전에 이미 5개 유닛에 대한 에스크로가 진행중이다.
 
부대시설을 살펴보면 간단한 운동시설이 건물내 들어서 있고 주방에 기본 렌지와 식기 세척기가 부착돼 있다.타 콘도와는 다르게 완벽한 배기시스템을 갖춰 요리시 발생하는 냄세에 대한 우려가 없다.동급 콘도에 비해 매스터 룸을 크게 설계해 쾌적한 분위기를 살렸고 최고급 우드 플로어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최신 유행에 맞게 샤워부스와 배스텁도 따로 마련했다. 리빙룸에 부착한 크라운 몰딩과 벽난로는  가족공간에 품격과 여유를 더한다.

발코니에 별도의 수납 공간을 갖춰 공간 활용도도 넓혔다.이외에도 세탁시설을 발코니에 설치해 소음을 최소화했다.4층에는 선덱(Sun Deck)을 설치해 입주자는 휴식 및 파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주차는 유닛당2개가 제공되며 게스트 파킹은 5대가 가능하다. 장애자들을 위한 출입 시설도 설치해 방문자의 편의를 배려했다. 한인고객을 위해 루시아 성을 중심으로 나디아 김, 빈센트 서 등 3인의 한인 전담 분양팀을 꾸며 한인 구매 희망자들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한인 분양 팀을 이끌고 있는 루시아 성씨는 “현재 한인타운에는 신축중인 빌라가 없다. 라치몬트 빌라는 당분간 최고급 콘도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며 관심 있는 한인들의 적극적 문의를 당부했다. 라치몬트 빌라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는 오는 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문의: (323)469-0611
 
최한승 기자 

▲ 라치몬트 빌라 분양팀의 한인 담당자 앞줄 왼쪽에서 부터 콜드웰뱅커의 나디아 김, 루시아 성, 빈센트 서 브로커. 

ⓒ2011 Koreaheraldbiz.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