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갤러리아 버몬트 쇼핑몰내 1층에 오픈한 라뷰티코어 버몬트점에서 이지원 대표(왼쪽)와 브라이언 표 원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1 Koreaheraldbiz.com | |
‘한국 스타 100인이 선정한 헤어 브랜드 1위 뷰티살롱인 ‘라뷰티코어(RA Beauty Core)’ LA 버몬트점이 신규 오픈했다. 한국의 유명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고품격 미용실로 인정받고 있는 라뷰티코어의 버몬트점은 3일 오프닝 행사를 갖고 헤어와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 헤어 스파, 신부화장 두피클리닉, 네일스파 등을 한자리에서 럭셔리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스타일을 선도하는 토털 뷰티숍으로 꾸며져 있다. 라뷰티코어 버몬트점을 맡고 있는 브라이언 표 원장은 유명 헤어 디자이너 8명을 비롯해 15명의 베테랑 직원을 이끌고 있다. 표 원장은”라뷰티코어 버몬트점은 뷰티살롱의 한국적인 장점과 미국적인 장점을 결합해 최고의 서비스와 기술력으로 고객을 모실 것을 약속한다”며 “일본에서 배운 기술력 한국에서 습득한 서비스 정신을 그대로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디자이너는 물론 스태프들까지도 지속적인 교육없이는 발전할 수 없기 때문에 교육시스템에 따라 정기적인 교육으로 직원들을 훈련하고 있다”며 “정기적인 기술세미나는 직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와관련 라뷰티코어 USA의 이지원 대표는”버몬트점은 신규오픈 하면서 가격은 낮추고 서비스는 업그레이드 됐다”며”뷰티서플라이 제품들도 최고급으로 갖춰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 오픈한 라뷰티코어 버몬트점에서는 기존 라뷰티코어의 크레딧이나 상품권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도 계속해서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오픈닝 기념으로 3개월간 가족, 친구, 커플이 같이 헤어 커트나 파마 등의 서비스를 받을 경우 2명중 1명은 50% 할인 혜택을 받 수 있다. 한편 라뷰티코어는 지난 2003년 한국에서 오픈 당시 ‘현태, 민상, 정준’이라는 미용업계 스타 3인방이 모여 만들었다는 점에서 청담동 미용업계의 주목을 받아온 라뷰티코어는 8년이 지난 현재 도산점, 서초점, 신촌점, 일산과 중동점, 분당과 부산점 등 7개 지점에서 약 5만명의 멤버십 회원을 거느린 대형 헤어숍 체인으로 성장해왔다. ▶문의 (213)380-0008
▶주소 440 S Vermont ave #107,LA, CA 90020(갤러리아마켓 버몬트 쇼핑몰내 1층)
최승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