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동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미주분교 총동문회(회장 최학선)가 발족되면서 지난 8일 창립기념 골프대회를 가졌다. 부산 동구에 본교를 둔 동서대학교는 지난 2002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홉 인터내셔널 유니버시티 내에 미주분교를 개설하고 배움에 목말라하는 지역 한인들에게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을 만들어 한국어 강의를 통해 만학의 꿈을 도우려는 목적으로 개설되었다. 지난해 1기생을 배출한 이후 지금까지 3기에 걸쳐 총 35명의 동문을 배출했다. 동서대 미주분교 총동문회 최학선 회장은 “아직은 35명의 동문들이 전부이지만 앞으로 더 많은 동문들이 함께 할 것이라 생각하고 선배들이 초석이 되기 위해 총동문회를 만들었다. 앞으로 많은 의미있는 일들을 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서대 미주분교는 오는 9월 4기 최고경영자과정을 개강한다. LA 체스트 워싱턴 골프장에서 열린 제1회 동서대 미주분교 총동문회 골프대회에서는 1기 카니 정(팀스피릿 부동산)씨가 우승, 정민호씨가 준우승을 각각 차지했다.
|
○…미주사진작가협회(회장 이 천)에서는 55세 이상 한인들을 위한 무료 사진촬영 행사를 연다. 작가협회 이천 회장은 “어르신들이 나중에 영정사진으로 쓸 제대로 된 초상화 사진이 없어 걱정하는 모습을 보고 작가들이 사진을 찍어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많은 분들이 알고 참여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55세 이상 한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작품사진 전문가인 미주사진작가협회 회원들이 직접 촬영해 사진(8×10 사이즈)을 무료로 제공하며 원하는 사람에게는 액자 또한 실비로 제공한다. 협회측은 반드시 예약해 줄것을 당부한다. 예약은 이메일 sajinusa@gmail.com를 통하거나 웹사이트 www.canachurch.us에서도 가능하다.
▶일시 : 2013년6월22일(토) 오전 10:00부터
▶장소 : 가나교회 620 S.Roosevelt Ave., Fullerton, CA sajinusa@gmail.com 혹92832
▶문의: (714) 213-3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