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C상공회의소(회장 김진정)과 한양대학교가 함께 주관하는 한양대학교 글로벌CEO과정(이하 G-CEO과정)이 오렌지카운티에서 개강했다.
지난 8일 오후 6시 플러튼 하워드존슨 호텔에서는 G-CEO과정 개강식에 이어 한양대학교 김준용교수의 ‘마케팅 전략, 그 이해와 실천’ 첫 수업이 진행됐다.
개강식에는 한양대학교 경상대 사공진 학장과 OC한인상의 김진정 회장을 비롯한 관련단체장들과 수강생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한양대학교 G-CEO과정은 기존의 대학 최고경영자 과정에서 한단계 진보된 개념으로 글로벌 시대에 알맞은 전문경영인을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한국에서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한양대학교 경상대 교수진이 직접 OC에서 강의를 펼친다.
OC한인상의는 “급변하는 시대에 경제, 경영에 대한 전문지식을 한인 상공인들에게 전하고 더불어 한인 상공인들 간의 네트워킹을 통해 비즈니스에 도움을, 궁극적으로는 한인경제를 활성화시킨다는데 목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수강생 중에는 개인 비즈니스 업주들을 비롯해 한국 중소기업의 미주 법인장, OC지역에서 선전하고 있는 30, 40대의 젊은 경영인들이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G-CEO과정은 오는 8월 2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김준용 교수를 시작으로 하준경 교수(세계경제의 이해와 CEO의 과제), 김상수 교수(비니지스 시물레이션 게임), 전상길 교수(창조적 리더십과 가치창조)가 각각 한 주씩 강의를 진행한다.▶문의: 714-638-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