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힐링(Healing)이 필요하세요?”
LA 최고의 랜드마크로 우뚝선 리츠칼튼 레지던스가 이번에는 고요한 휴양지 레이크 타호에 또 하나의 명품 콘도를 선보인다.
리츠칼튼이 이번에 공개한 ‘리츠칼튼 레지던스 레이크 타호’는 그야말로 ‘힐링’ 그 자체다. 레이크 타호와 노스스타 스키장에 인접한 리츠칼튼 레이크 타호 호텔의 한층(3층)을 차지하고 있는 이 콘도는 시에라 크레스타, 마티스 벨리 그리고 카슨 레인지가 한눈에 들어오는 180도 전경부터 입주자들을 사로 잡는다.
20피트 높이의 천장과 탁 트인 거실공간은 최상의 쾌적함을 주고 온가족이 놀러와도 넉넉한 최고급 부엌의 한켠에는 고급 와인 저장고까지 갖췄다. 매스터 베드룸 양면을 감싼 벽난로와 프라이 빗 홈시어터 룸은 눈보라 속에서도 하나의 이국적 공간을 창출한다. 여기에 테라스에 나서기만 해도 호텔 정원 및 주변의 절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여기에 입주자들이 리츠칼튼 호텔의 모든 부대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 그대로 누릴 수 있는 것은 또 하나의 덤이다.
리츠칼튼 레이크 타호의 장점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콘도의 문밖에 나서기만 하면 또 다른 신세계가 펼쳐진다. 콘도와 인접한 각종 편의 시설을 도보 혹은 개인 스키로 접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콘도에 인접한 곤돌라에 올라타면 올림픽 경기장 수준의 노스스타 스키장과 빌리지까지 바로 연결돼 생활과 휴양을 수분이내의 거리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편 리츠칼튼 레지던스 레이카 타호는 최소 1554스퀘어 피트로 구성된 2베드룸을 시작으로 최고 3407스퀘어 피트의 3~4 베드룸 23개 유닛으로 구성돼 있는데 이미 5개 유닛이 팔려나가 현재 18개 유닛만이 남아 있다. 최소 매매가는 125만달러에서 시작한다.
▲문의: (858)764-2013 혹은 웹사이트 http://www.rcr-laketahoe.com
최한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