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내 유일한 한국식 찜질방 위스파(Wi Spa)가 여름 특별대세일에 돌입했다.
위스파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지난 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가족 방문객을 위한 여름 특별대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2세에서 12세의 어린이들은 나이에 따라 10~15달러로 크게 낮췄다. 특히 금요일은 페밀리 데이로 지정해, 오전 10시부터 어린이들은 5달러에 입장이 가능하다.
또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메직, 페이스 페인팅, 버블쇼 외에 다양한 쇼들이 무료로 제공되며 미식가들의 숨은 명소인 위스파 식당에서는 시원한 여름 별미 물회냉면과추억의 옛날 팥빙수를 추가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위스파에서만 맛볼 수 있는 꽃빙수는 차와 딸기 등 10여 가지 맛으로 선택의 폭이 다양한데다, 저칼로리며 얼음의 빙질이 아이스크림 못지 않게 부드럽고큐빅얼음을 톱밥처럼 얇게 잘라내 빙수가 마치 국수나 떡보쌈같은 모양새여서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는 평이다.
위스파는 이외에도 월요일부터 금요일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전까지 조조할인프로모션을 계속 실시중인데 이 시간중 위스파를 찾은 성인고객은 15달러에 모든 시설을 사용할수 있고 화요일은새벽 4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종일 15달러에 입장할 수 있다.
▲문의 : 전화 (213) 487-2700 혹은 웹사이트 www.wispa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