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알로에’의 새로운 이름 ‘유니베라’가 대사증후군에 효과적인 메타볼릭 메이크오버 2.0을 출시했다.
대사증후군이란 세균성 질환과 달리 우리 몸안의 면역기능 쇠퇴로 인한 자연 치유력의 감소로 인해 일어나는 질병이다. 대사증후군의 진단 방법은 허리둘레 남자 102(한국90)cm, 여자 88(한국80)cm 이상의 복부비만인 사람, 중성지방 150mg/dl 이상 고중성 지방혈증, HDL 콜레스테럴이 남자 40mg/dl, 여자 50mg/dl 이하,130/85 mmHg 이상의 고혈압, 공복 혈당 110mg/dl 이상의 고혈당을 가진 사람이다.
대사증후군의 강력한 해결책으로 연구 개발된 메타볼릭 메이크오버 2.0은 5가지 제품으로 구성, 원할한 신진대사를 회복해 심장병, 고혈압, 당뇨 관절염 등 대사성 질환에 효율적이며 지방까지 태워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5가지 제품의 구성에서 엑스트라농축액은 강력한 세포재생과 DNA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며 20가지의 천연물의 복합체인 엑스트라 농축액 1OZ는 야채나 과일을 10회 이상 섭취해야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이며 레스베라스톨함유, 세포의 성능이 향상된다. 두번째인 알로에골드는 농축액으로 건강한 소화기관을 유지해 주는 알로에베라를 포함 활성식물화합물과 녹차 추출물등이 포함돼 있다. 세번째 리드매틱스는 심장의 강한 박동을 위해 설계된 독특한 천연물로 대나무 잎에서 파생된 독점특허 추출물인 UniBex와 레드와인에서 추출한 레스베라트롤, EPA와 DHA 오메가 3 필수 지방산, 코엔자임 Q10등이 주요성분이다. 네번째인 레벨지는 바나나 주정 추출물과 부원료로 알로에 크롬 강화 건조 효모등 순수 천연물에서 추출한 성분만으로 구성, 종합적인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혈당 조절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레지니는 관절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움질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허를 획득한 한국 최초의 복합 식물 소재 성분인 유니베스틴케이를 주원료로 황금등 복합물, 대두유, 황납, 대두 레시틴, 몰식자산등 함유하고 삼황뿌리에서 파생된 강력한 산화 방지제를 함유하고 있다. 평소 무릎과 관절을 많이 사용하고 관절의 건강 관리가 필요한 노약자에게 필수 제품이다.
세포의 손상된 DNA 복구, 건강한 신진대사 활동 강화, 활성산소와 대사스트레스 제거, 류마치스관절염의 근원제거, 불면증 극복, 건강한 심장과 콜레스테롤 레벨 유지, 체중의 조절과 유지, 시력회복과 유지, 당뇨레벨유지, 우울증극복, 피부질환 개선 등은 이미 입증 받은 알로에의 효능이다.
한편 시애틀에 본부를 두고 있는 유니베라 미주법인은 최근 한인들에게 ‘유니베라’를 알리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세계 최대규모의 알로애 경작지인 텍사스 농장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알로에와 각종 과일에서 추출한 바이타민으로 만든 유니베라는 남양알로에의 신용과 전통을 그대로 이어받아 제품을 내놓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지식경제부가 지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연속으로 선정될 정도로 기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유니베라는 미주 각 지역 한의원, 선물센타, 약국등 취급업소와 세일즈 맨을 모집하고 있다.
▲ 문의 : YSD New Life Vision Company (213-480-8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