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광장]

20130902_160830
“아그들아… 바다에 왔으면 수영을 해야지…. ㅠㅠ” 각자 엄마 핸폰 하나씩 들고 게임 삼매경에 빠져있는 아이들.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오 주여!! (케이트 리. 풀러튼. 43세. 주부)
게티뮤지엄
게티뮤지엄은 석유재벌 ‘폴 게티’가 세운 박물관이다. 유명한 작품들도 많지만 트램을 타고 올라가면 환상적인 전경이 펼쳐진다. 한국에서 미대 교수를 하는 친구와 함께 찾은 ‘게티 뮤지엄’은 경치 하나만으로도 감동을 주기에 충분하다.(미셸 조·. 부에나 팍)
DSC_0895_cut
지난 8월 17일, 리버사이드 시청 앞 도산 안창호 동상 앞에서 있었던 아리랑 플래쉬몹이 드디어 Youtube에 공개 되었습니다. Riverside Arirang이라고 치면 볼수 있고 꼭 Like를 클릭해 주세요~ (Mike Lee, 14세, 학생)
1378913743020
2년전에 입양하였던 우리 강아지 벤지. 하는 짓이 얼마나 귀엽고 예쁘고 착하고 영리한지… 2명의 주인에게 버려져서 눈치를 많이 살피지만 벤지야 걱정마~ 벤지는 우리와 평생을 같이 할 가족이야~ (Andrew Lee, 43세, 직장인)

5.

BK정비소
칭찬합니다!!
부에나팍 커먼웰스 길에 있는 BK정비소를 칭찬합니다! 지난 7일 토요일 새벽 타이어에 대못이 박혀 대략 난감…. 아침 일찍 정비소를 찾았는데 사장님이 웃으며 신속히 대못을 제거해주더군요. 얼마냐고 물었더니 BK정비소 사장님 왈, “이런 걸 뭘 돈을 받습니까. 허허허”
이런~ 폭풍감동!!! 이제부터 우리집은 bk정비소로 고고씽~!! (백세진. 43. 풀러튼. 자영업)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