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형, 강남역 서비스드 레지던스 개별등기 분양

삼성타운 등 빌딩군집을 이룬 강남역 일대는 바이어들 뿐만 아니라 의료관광, 각종 국제회의 등으로 인해 거리엔 외국인들이 넘쳐나 강남이 국제도시임을 실감케한다.

그럼에도 강남역은 외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호텔인 숙박시설을 구하기가 어렵워, 관광입국을 지향하는 한국에 적지 않은 문제를 만들었으나, 최근에는 호텔급 인테리어시설과 운영시스템에 저렴한 객실료가 특징인 서비스드 레지던스가 대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강남역과 교대역 사이에 서초 아르누보가 회사 보유분을 특별조건으로 개별등기 분양을 하고 있어 화제다. 지상19층~지하8층에, 174실 규모로 고급호텔 수준의 로비와 객실로 수려한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전문 업체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다.

90%이상의 객실 가동률을 보이며 6~7%대 안정적인 수익을 받을 수 있어 강남권 수익형 부동산 투자자들에는 안성맞춤이다.

객실내부는 클래식한 고급 인테리어에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개인금고, 비데, 전기 쿡탑, 붙박이장, 소파와 고급 침대 커튼까지 포함된 진정한 풀 빌트인 시스템으로 되어있다.

입지면 에서 강남 삼성타운과 바로 옆, 롯데칠성부지에 들어서게 될 롯데타운의 바로 앞에 있어 롯데타운 개발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롯데타운은 삼성타운의 약 2배 규모에 4만 명 정도의 상주인구가 예상되어 그 파급효과가 삼성타운보다 더 클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영국 맘마미아 뮤지컬 공연팀 60명이 내한공연차 11월 18일부터 3월말까지 4개월 이상 50객실에 장기 투숙함에 따라 서초 아르누보의 가치와 명성은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보여 투자자들의 수익성제고에 큰 기여를 하겠다.

아울러 한정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 보유분 판매도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문의: 02-560-7181

헤럴드리포트 보도자료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