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쇼타임’ 제작발표회, “12인 12색 유쾌 상쾌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헤럴드생생뉴스]‘엑소 쇼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엑소(EXO) 전원과 MC 신동이 유쾌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 여의도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엑소 쇼타임’(EXO‘s Show Time) 제작발표회에서 MC를 맡은 신동과 엑소 멤버들과 조범 국장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 자리에는 그룹 엑소(EXO) 멤버 전원(수호 백현 디오 카이 세훈 찬열 시우민 루한 크리스 레이 첸 타오)이 참석했다.

첫 방송에 앞서 ‘엑소의 쇼타임’ 측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엑소에게 궁금한Q(Question)를 받았다. 게시판에는 순식간에 1만여 건이 넘는 글이 폭주해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반증했다. 

[사진=OSEN]

첫 방송에서는 앞서 포털사이트 TV 캐스트를 통해 선공개 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던 ‘엑소 얼굴 구별법’ 외에도, ‘엑소 중 가장 잘 생긴 멤버는 누구인가요?’ 등 엑소에게 궁금했던 사소한 질문들부터 엑소 멤버들을 당황시킨 상상초월의 기발한 질문들까지 다양한 질문(Q)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엑소는 이날 첫 방송을 기념해 팬들을 향한 윙크 파도타기를 선물하기도 했다. 특히 윙크 한 번에도 부끄러움을 주체하지 못하고 얼굴이 홍당무가 된 멤버들과 상황극까지 준비해 열연하는 멤버들의 모습 등 여심을 홀리는 12인 12색 엑소의 사랑스런 매력이 또 한 번 화제로 떠오를 전망.

한편 ‘엑소의 쇼타임’은 오는 28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