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가수 케이윌의 참짜면이 ‘야간매점’ 메뉴로 등극했다. 이는 케이윌의 ‘야간매점’ 코너 두번째 도전만에 이룬 결과다.
참짜면은 집에 있는 통조림을 이용해 만든 간단한 요리다. 짜장 볶음 참치를 옥수수콘과 소면을 넣고 볶으면 완성이다.
2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반전매력’ 특집으로 가수 박진영, 케이윌, 배우 서지석, 한은정이 출연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야간매점 불명예 전당에 올라있는 한판김종국수 정말 맛없었던 최악의 메뉴다”라며 케이윌에게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박명수 역시 “오늘도 똑같은 실수를 범하진 않겠지”라며 불안해했다.
이에 케이윌은 참짜면을 소개하며 “한판김종국수와 차원이 다르다”고 거듭 강조했다. 박명수는 “야간매점 불명예 전당 두번 오르면 ‘해피투게더’ 출연 정지다”라고 경고했다.
참짜면은 집에 있는 통조림을 이용해 만든 간단한 요리다. 짜장 볶음 참치를 옥수수콘과 소면을 넣고 볶으면 완성이다.
맛을 본 MC들은 “짜장 맛이 난다. 참치가 씹혀서 더 좋다. 약간 단맛이 있다. 참치가 있어서 먹는 식감이 좋다. 케이윌이 한건 했다”라며 호평했다.
케이윌은 의기양양하며 “단맛이 조금 있고 덜 기름지다. 짜장면보다 담백하다. 야간매점에 충실한 메뉴다. 이번엔 명예의전당에 걸려 보고 싶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앞서 케이윌은 지난해 11월 ‘해피투게더3’에 출연, ‘한판김종국수’라고 이름을 붙인 달걀국수를 선보였지만 역대 최저 득표율을 기록하며 야간 매점 메뉴에 실패했다.
‘한판김종국수’는 달걀로 면 가락을 만든 요리다. 요리방법은 식초를 물에 넣어 끓인 뒤 큰 체를 넣는다. 이어 작은 체에 푼 달걀을 끓는 식초 물에 조금씩 떨어뜨리면 달걀물이 면 가락 모양으로 변한다. 이후 달걀 면 가락을 멸치 육수 물에 넣고 양념장을 넣으면 완성되는 요리다.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