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오피스텔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11월 29일부터 입주 시작

- 은평뉴타운 초입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
- 임대수요가 가장 풍부하고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위주로 구성
- 주변, 가톨릭대 제9성모병원 들어설 예정으로 임대수요 증가 예상

배후수요가 풍부한 은평뉴타운 초입에 위치한 명품오피스텔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가 오는 29일 입주를 시작한다.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는 지하 4층 지상 27층 총 814실 규모로 건립됐으며 전용면적은 20~54㎡로 구성된다.

이 오피스텔은 은평뉴타운 초입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등도 가까워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 되면서 분양 전부터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또 인근에는 가톨릭대 제9성모병원이 들어올 예정으로 향후에 더욱 많은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는 임대수요층이 가장 두텁고 선호도가 높은 소형 위주(전용 20~54㎡)로 구성된 것도 특징이다.

이 오피스텔은 서울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이 걸어서 3분 거리다. 또 종로, 광화문, 마포 등 도심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서오릉 자연공원, 갈현 근린공원, 진관 근린공원 등도 가까워 여가활동을 즐기기 좋다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성과 통풍성을 높였다. 또 지하1층과 지하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이용되며 1층 옥상은 테라스가든과 선큰가든으로 조성됐다. 2층부터 오피스텔이 들어서 프라이버시에 대한 염려가 없다.

814실 대단지 오피스텔로써 단지 내 생활편의시설과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지하1층과 지하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들어서 있어 단지 내에서도 쉽게 쇼핑이 가능하다.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갖춰졌다. 주변 소공원과 연계한 테라스가든 등 테마공원이 조성됐으며, 휘트니스 센터, 계절창고, 휴게데크, 북카페, 비즈니스룸 등이 들어섰다. 오피스텔 내에는 천정형 멀티시스템 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가 기본옵션으로 포함됐다. 개별정수시스템이 제공되며 쾌적한 실내공기를 위한 세대 환기시스템도 설치 됐다.

이 오피스텔은 바로 입주가 가능한 만큼 임대수익이 바로 창출될 전망이다. 단지 내 근린상가(아이파크 포레스트 가든)도 입주 중에 있다.

분양문의 : 02-383-7600

"헤럴드리포트 기사 전문 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