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엔이건설의 ‘피누스파크’ 사업을 이어받은 풍림산업이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을 갖춘 ‘구리 인창동 풍림 아이원’ 아파트 총 98세대를 분양한다.
실수요자들이 이 곳에 집중하는 첫 번째 이유는 바로 가격이다. 지난 피누스파크 때보다 약8천만원에서 1억원 낮은 가격으로 분양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착한 분양가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인 107㎡, 84㎡로 구성되어 있다.
191만㎡의 녹지를 가진 세계문화유산 동구릉을 바로 곁에 둔 쾌적한 환경과, 구리 IC에 근접한 쾌속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단지 앞에 구리도매시장역(6호선 또는 8호선)이 들어설 예정이고 구리역 역시 가까워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높으면서도 자연을 곁에 둔 친환경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형 롯데마트와 롯데백화점,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 등의 생활 인프라와 다양한 문화시설들이 편리하게 갖추어져 있으며,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안심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세계문화유산 동구릉을 자랑하는 입지만큼 단지 역시 입주자 중심의 친환경 단지로 조성되었다.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설계를 통해 안전성을 높인 100% 지하주차시스템은 물론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와 단지 곳곳에 여유로운 휴게시설들이 입주자가 생활 속에서 느낄 편리함을 그대로 보여준다.
분양 관계자는 “인기 있는 중소형 평형대에 서울로의 접근성이 높은 탁월한 입지, 쾌적한 환경과 세심한 단지 설계까지 모두 갖췄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가에 대한 부담까지 줄어 구리지역 실수요자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구리 인창동 풍림 아이원은 총 98세대로 ▲107㎡ 15세대 ▲84㎡ 83세대로 구성된다. 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80-1 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1566-0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