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겨울 분위기 ‘물씬’ 캠핑화보 공개

그룹 빅스타가 시크한 이미지를 발산하며 남성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10일 빅스타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사이트 를 통해 ’2013. 12. 12. PM 12:00 BIGSTAR – Standing alone!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홀로서기’ 화보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최근 빅스타는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의 ‘더 파인트리’ 팬션에서 진행된 이번 신곡 ‘홀로서기’ 화보 및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각자만의 ‘홀로서기’에 대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 된 화보에서 빅스타는 팬션을 배경으로 모닥불을 피어놓고 의자 앉아 시크한 모습을 연출했다. 멤버 래환은 화이트 나시티에 부스스한 헤어로 이른 아침 침대에서 막 일어난 듯한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필독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하얀 피부, 여심을 녹이는 그윽한 눈빛까지 배우 못지않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빅스타 상남자 돼 돌아왔네”, “래환 누구 닮은 것 같은데”, “바람이 커피광고해도 어울릴 것 같다”, “필독이 무슨 생각에 잠겼을까”, “빅스타 ‘홀로서기’ 갈수록 더 기대된다”, “주드도 많이 컷구나”, “성학이랑 밤 산책 하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스타는 오는 12일 정오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NH미디어의 진두지휘 아래 새로운 디지털 싱글 ‘홀로서기’ 음원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