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왕산2차 아이파크’ 도심의 편리함과 쾌적한 전원생활을 동시에 누려~
“사계절 내내 휴가내서 여행 온 듯한 기분으로 살아요. 산으로 아파트가 둘러싸여 있고 단지와 뒷산 등산로가 바로 연결돼 있어 매일 산책과 가벼운 등산을 즐기거든요. 가족들과 함께 등산길을 따라 걸으면서 봄은 봄대로 가을은 가을대로 자연의 신비함을 만끽하며 살고 있습니다. 가족건강은 물론 사랑도 더 커진 것 같아 행복합니다.” 서울 종로구 무악동 ‘인왕산1차 아이파크’에 사는 K씨(가명 ,35세 여성)는 아파트 단지에서 건강을 되찾았다. 서울 도심 그것도 아파트에서 이러한 전원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어서 더없이 행복하다.
최근 몇 년간 ‘잘 먹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자’는 웰빙(well-being)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일시적 유행에 그치지 않은 웰빙바람은 그 범위가 점점 더 확대되면서 아파트 역시 단지 내 휘트니센터, 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을 확대해 웰빙을 접목시켰다.
하지만 최근에는 웰빙을 넘어서 ‘힐링(healing)’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아파트가 속속 선보이면서 수요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힐링 아파트는 자연을 아파트 내에 들여놓는 노력에 그치지 않고 자연 그대로 살아 숨쉬는 환경 조건을 갖춘 아파트를 뜻한다.
이에 도심 한가운데서 전원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힐링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도심 위치로 편리한 교통,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 학군 등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곽지역에서 누릴 수 있는 전원생활도 즐길수 있기 때문이다.
서울 종로구 무악 연립2구역을 재건축한 현대산업개발 ‘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서울의 명산인 인왕산이 병풍처럼 둘러 싸여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단지 뒤쪽으로는 인왕산을 오를 수 있는 등산로가 연결되어 있어 등산과 산책을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또 인근으로 안산 및 서대문 독립공원 등이 가까워 입주민들은 풍부한 웰빙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문화와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지역에 위치한 것도 큰 장점이다. 세종문화회관, 경복궁, 각종 미술관 등의 문화시설들이 풍부하며 현대백화점, 세브란스병원, 강북삼성병원, 하나로마트, 신촌현대백화점, 이진아도서관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다. 또 기업, 관공서, 신문사, 금융권 등 광화문~시청간 중심업무지역이 반경 2Km내 위치해 있어 직장인들의 출퇴근이 쉽다.
지하철 3호선 독립문역이 걸어서 3~5분 거리에 있는 초 역세권 단지로 통일로, 사직로가 인접해 있어 도심 접근성이 양호하다. 우수한 교육시설로 독립문초등학교, 대신중교, 한성과학고, 이대부고, 연세대, 이대 등이 인접해 있다.
‘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지하3층, 지상15~17층, 5개 동 전용 84, 112㎡로 총 167가구 규모이다. 일반물량 108 가구 중 80가구는 4.1대책의 양도세 혜택을 받는 전용 84㎡로 구성됐다. 전용 84, 112㎡ 두 가지 주택형이지만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총 19가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며 3~4bay 설계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신평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 거실~주방구조 및 수납공간을 강화했으며 개방형 발코니를 적용했다.
특히 지난 2008년 입주한 810가구 규모의 ‘인왕산1차 아이파크’가 단지와 인접해 있어 총 977가구의 아이파크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입주는 2015년 8월 예정이다.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02-6421-8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