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리지-지드래곤 열애설과 닮은꼴?”

[헤럴드생생뉴스]오렌지캬라멜 나나가 배우 김수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 3D’에는 오렌지캬라멜과 크레용팝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 신동은 과거 불거진 나나와 김희철의 열애설에 대해 “김희철이 방송에서 ‘나나가 내 스타일’이란 말을 너무 많이 했다”고 언급했다. 이어 “슈퍼주니어가 오렌지캬라멜의 팬이라서 빚어진 열애설”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신동엽은 “나나는 ‘별에서 온 그대’의 그분과도 열애설이 있었다”며 김수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질문했다.

[사진=Mnet]

그러자 나나는 “예전부터 이상형으로 김수현을 꼽았다. ‘드림하이’ 출연 전부터 팬이었다”며 “(열애)소문은 알고 있었다. 샵 스태프한테 들었는데 기자님이 그랬다고 하더라. 하지만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날 수도 있다”고 해명했다.

리지와 레이나도 “과거 김수현이 좋아하는 걸그룹으로 오렌지캬라멜을 언급한 적이 있어서 그런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달 28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한 리지는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리지는 "그 사람과는 잘 될 수가 없다. 너무 높은 사람"이라며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나를 바에서 봤다더라. 보긴 뭘 봐. 진짜 웃긴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에 누리꾼들은 “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나나가 더 놀란 표정이네” “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인기 많구나” “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진짜가 아니라니 다행이다” “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김희철과도 열애설이 났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