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박지성은 수트 차림으로 멤버들 앞에 등장했고 멤버들은 박지성이 왼손에 낀 결혼반지를 포착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지성이 반지 꼈다” “결혼반지냐”고 물었고 지석진은 “다이아몬드 박았느냐. 몇 개 박았느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박지성 김민지 결혼반지 공개 차범근 설기현(사진=런닝맨 방송캡처) |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는 다음달 27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성과 ‘런닝맨’ 멤버들은 골 결정력 강화를 위한 미션을 준비했다.
이 때 차범근은 리무진을 타고 등장, ‘런닝맨’ 멤버들과 악수를 하며 인사를 나눴다.
특히 박지성에게 “그동안 고생 많았다”고 어깨를 두드려주었다.
유재석이 “아침에 갑작스럽게 전화 드렸는데 이렇게 오실 줄 몰랐다”고 하자 차범근은 “(박)지성이 때문에 왔다”면서 “그동안 못 봐서 보고 싶었고 그동안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설기현은 이창민(2AM) 김동준(제국의 아이들) 윤두준 이기광 양요섭(비스트) 이민혁(비투비) 레오(빅스) 바로(B1A4) 등을 감독했다.
본격적인 시합에서 이기광은 2골을, 이민혁은 1골을 넣으며 맹활약하자 이를 본 박지성과 설기현은 감탄했다. 박지성은 “벌써 3대0”이라며 교체를 준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런닝맨 박지성 김민지 결혼반지 공개 차범근 설기현, 캡틴 박도 결혼하네” “런닝맨 박지성 김민지 결혼반지 공개 차범근 설기현, 레전드들 출동이네” “런닝맨 박지성 김민지 결혼반지 공개 차범근 설기현, 설기현 오랜만에 보네” “런닝맨 박지성 김민지 결혼반지 공개 차범근 설기현, 캡틴 박은 진짜 욕할게 없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