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레이디제인 “홍진호와 썸 타는 사이” 발언에 “편한 오빠 동생 사이”

[헤럴드생생뉴스]‘홍진호 레이디제인 썸’

레이디제인이 직접 “홍진호와 썸타고 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홍진호가 이에 대해 해명했다.

홍진호는 지난 7일 여의도 물빛무대 너른들판에서 진행된 ‘청춘페스티벌’에서 레이디 제인과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날 홍진호는 “어제도 전현무와 레이디 제인과 콩국수를 먹었다”며 “이성 관계가 아닌 정말 편한 오빠 동생 사이이다”고 밝혔다.

앞서 레이디제인은 같은 날 같은 행사에서 ′러브 트리트먼트′ 즉 사랑 치유란 주제로 강연했다.

▲홍진호 레이디제인 썸 (사진=레이디제인 트위터)

이날 레이디제인은 “2014년의 핫 키워드는 ′썸′”이라며 “나도 요즘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밝혀 참가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레이디제인은 관객에게 ′썸′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요즘 젊은 세대는 카카오톡 프로필만을 보고 몇번 연락 오고 가는 걸 ′썸′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일단 썸을 타면 서로에 대해 알게되고 공감대가 생기고 친구가 된 후에 조금 재보고 그러고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것”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호 레이디제인 썸, 홍진호가 부끄러워하는건가?” “홍진호 레이디제인 썸, 아 웃겨” “홍진호 레이디제인 썸,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