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전 싸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YG 공식 블로그에서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행오버’에는 스눕독이 작사에 참여 했으며 뮤직비디오도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스눕독 외에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 출연했던 모델 정하은과 황현주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싸이 행오버 뮤비 공개, 정하은,스눕독(사진=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캡처) |
앞서 정하은과 황현주는 지난해 10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에서 도전자로 출연했을 당시 시즌 초반부터 갈등을 빚다가 끝내 욕설이 섞인 말싸움을 벌였다.
하지만 정하은과 황현주는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면서 그 동안의 갈등이 풀려 화해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황현주는 취재진과의 인터뷰 자리에서 “정하은과 따로 만나 이야기를 했다 서로 마음을 풀었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뮤비 공개, 정하은 몸매에 스눕독도 반할만 하네”, “싸이 행오버 뮤비 공개, 정하은 몸매에 스눕독 좋겠다”, “싸이 행오버 뮤비 공개, 정하은 몸매에 스눕독, 정하은 예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오전 8시1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는 오후 3시 기준 조회수는 170만을 돌파해 전세계 누리꾼들의 엄청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앞서 싸이는 ‘강남스타일’로 지난달 31일 세계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20억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싸이가 ‘행오버’로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