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대표 장수커플’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헤럴드생생뉴스]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가 네티즌들의 무한 부러움을 사고 있다.

지난 16일 진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요즘 얼굴도 자주 못보고 강원도에서 촬영에 고생한다고 늘 응원 걱정해주는 박 선배 우리 시은이”라는 애정 어린 글과 함께 한 장의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속에는 실제 커플인 진태현과 박시은이 손을 꼭 잡고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 진태현 트위터

특히 진태현은 마치 마린보이를 연상케 하듯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베이지 색 페도라로 여름 분위기를 풍기고, 그의 연인 박시은은 포니테일 머리에 화이트 튜브톱 미니 드레스를 입고 소녀적이면서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훈훈한 화보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두 분 결혼하세요”,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둘 다 소년 소녀 같아”,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보기 좋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다음엔 커플 화보 말고 웨딩사진 보고 싶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정말 부럽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부러우면 지는거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대박이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정말 부러워 미치겠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너무 훈남훈녀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잘 찍었네”라는 반응이다.

한편,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0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현재 4년 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