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현 열애 성유리, ‘눈부신 미모 뽐내며 한국 응원’

[헤럴드생생뉴스]안성현과 열애를 인정한 성유리가 대한민국-러시아전 관중석에서 우월한 미모를 뽐내 화제다. 지난 18일(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의 아레나 판타날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대한민국과 러시아전을 관람하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를 통해 포착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경기 도중 성유리를 비롯해 김제동, 강부자 등의 SBS ‘힐링캠프’ 원정 응원단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 안성현 열애 성유리 안성현 열애 성유리 SBS화면

특히 성유리는 ‘홧팅’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머리띠를 한 채 김제동, 강부자과 함께 관중석에 앉아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했다. 앞서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성유리 안성현은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다”고 말했다.

많은 팬들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 예쁜 사랑하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부럽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결혼도 하려나” “공개연애하기 싫어했네” “안성현 성유리 열애 인정, 행복하세요”, “안성현 성유리 열애 인정, 오래도록 잘 만나길”, “안성현 성유리 열애 인정, 정말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성유리의 연인 안성현 프로는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5년 KPGA 입회해 데뷔했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