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SC 진학이 확정된 하나 최 양이 2014 년 뱅크카드서비스 네바다 지역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뱅크카드서비스(대표 패트릭 홍)는 최근 제 11기 장학생 20명을 선발하고 각 학생들에게 각 15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는데 네바다 지역에서는 하나 최 양이 장학생으로 선정됐다.
뱅크카드서비스 패트릭 홍 대표의 격려사를 대독한 케빈 김 라스베가스 지사장은”자신의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그 꿈을 달성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는 사람만이 성공이라는 열매를 수확할 수 있다”며 “장학금 수상자들이 대학에 진학해서도 열심히 노력해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바라며, 아쉽게 장학생으로 선발되지 못한 학생들에게도 위로와 격려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뱅크카드서비스는 지난 2004년에 1기 장학생을 선발한 이래 10여년간 캘리포니아, 뉴욕, 조지아, 시애틀, 버지니아 등 미 전역에 걸쳐 148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왔다. 장학생 선발은 해당년도 가을 학기에 풀타임으로 대학교에 진학하는 뱅크카드서비스 고객 자녀 중 고교 12학년 1학기까지의 누적 성적이 (Cumulative GPA) 2.5 이상인 신청자를 대상으로 매년 봄에 실시하며 선발된 학생 20명에게는 각1500달러씩 총 3만 달러의 장학금이 전달된다. 뱅크카드서비스 장학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뱅크카드서비스 홈페이지 (www.e-bankcard.com) 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