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곽동연, “나의 이상형은 김유정 보다는 김소현” 이유 들어보니..

[헤럴드생생뉴스]아역배우 곽동연이 김소현을 이상형으로 지목해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어른들은 몰라요’특집으로 아역배우 곽동연, 김유정, 김동현, 노태엽이 출연했다.

이날 곽동연은 “MC들의 사전 인터뷰 때 김유정 보다 김소현이 좋다고 했다는데 맞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곽동연은 “‘김소현 김새론 김유정 중 누가 더 괜찮냐’는 질문이었다. 소현이를 택한 데는 이유가 있었다”며 “유정이를 얘기하고 싶었는데 그럼 더 화젯거리가 돼 추가적인 질문이 쏟아질 것 같았다”고 해명했다.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 이상형 선택(사진=MBC 방송화면캡처)

이에 MC들은 “소현 양을 좋아하면 화제가 안 되나?”라고 반문하자 곽동연은 당황하며 “덜 되지 않을까…”라고 말하자 이를 듣고 있던 김유정이 “그렇게 말하면 안 되지”라고 돌직구를 날려 폭소케 했다.

김유정은 “남자 분들은 소현이를 많이 좋아하신다”며 “소현이는 약간 청순한 스타일인데 나는 ‘막이래쇼’에서도 그렇고 세게 나와서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 이상형 선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 이상형 선택, 재미있었어요”,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 이상형 선택, 둘 다 예뻐요”,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 이상형 선택, 미래가 기대되는 만큼 좋은 모습 보여주길”,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 이상형 선택, 내가 좋아하는 아역 배우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송아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