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모어찬스, 두 번째 미니음반 오늘(26일) 공개

남성듀오 원모어찬스(One More Chance)가 20개월만에 컴백한다.

원모어찬스는 26일 정오 타이틀곡 ‘뭐가 그리 좋은지 몰라’를 포함 총 여섯 트랙을 실은 두 번째 미니음반 ‘One More Chance 2nd Mini Album’을 공개한다.

‘뭐가 그리 좋은지 몰라’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기만 해도 뭐가 그리 좋은지 모르겠다는 내용의 가사가 듣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레 미소를 띠게 한다는 평가다.


또 이번 음반에는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선율이 마치 잔디 위에 누운 것처럼 편안한 느낌을 전해 바람, 하늘, 구름 등의 자연이 떠오르는 노래 ‘Fall In Love’, 포크록 넘버로 공연장에서 더욱 기대되는 노래인 ‘Sunshine’,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멜로디와 애절한 보컬이 가사에 의미를 한층 더하는 ‘그댈 만나기 위해’, 박원의 곡으로 차분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돼 후반부에 몰아치는 보컬이 인상적인 ‘걸어간다’, 정지찬이 세상에 태어난 첫째 아이를 위해 만들었지만 둘째가 태어나서야 앨범에 담게 된 ‘만나러 간다’ 등이 수록됐다.

한편 원모어찬스는 오는 7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단독 콘서트 ‘One More Chance’를 개최한다.
최현호 이슈팀기자 /lokklak@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