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배우 남보라 가족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9일 남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 식사. 우리 가족만 모여도 15명의 대모임! 군대 가는 동생을 위해 마련한 자리. 다 같이 모이는것도 쉽지 않은데 오늘은 운이 좋게 다들 시간이 맞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 남보라 가족사진 / 남보라 인스타그램 |
이어 “지금은 동생 군대가는 게 실감나지 않지만 입대하는 모습 보고 집에 없는 것 보면 그 때서야 실감이 나겠지? 훈련소 들어갈 때 같이 가주고 싶었는데 촬영 스케쥴 때문에 못간다. 흐잉 슬픔. 집안 첫 입대라 맘이 싱숭생숭하다! 잘할 수 있겠지? 걱정도 들고..에휴 이왕 가는 것 오늘은 맛있게 식사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다”며 동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보라의 가족들이 식당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8남5녀 형제 자매를 둔 남보라의 가족과 부모님의 모습과, 그 가운데서 브이(V)를 그리며 미소를 짓고있는 남보라의 모습도 포착됐다.
누리꾼들은 “남보라 가족사진 공개, 정말 대박!” “남보라 가족사진 공개, 요즘 대가족 보기 힘든데” “남보라 가족사진 공개, 축구팀보다 더 많다” “남보라 가족사진 공개, 행복해 보여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보라는 2005년 MBC’우리들의 일밤-천사들의 합창’과 2008년 KBS ‘인간극장’등을 통해 13남매 대가족의 맏딸로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