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는 지난 19일 MBC ‘쇼!음악중심’ 무대를 통해 지난 4월 활동취소로 큰 아쉬움을 남겼던 ‘잭팟’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 무대는 리더 지코가 음악중심의 새 MC를 맡게된 것에 대한 블락비의 ‘지원사격’격. ‘잭팟’ 스페셜무대는 그 어떤 무대보다 뜨거웠다.
이날 블락비는 블랙과 옐로우가 매치된 스트라이프 정장을 입고 무대에 올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들은 특유의 무대 매너와 성숙해진 음악으로 무대를 장악했으며 ‘잭팟’은 리더 지코가 작사, 작곡해 블락비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일렉트로 스윙 장르의 곡이다.
[사진캡처-MBC 음악중심/ 블락비공식트위터 지코 사진] |
지코는 새 MC의 출사표를 재치있는 랩으로 표현하기도 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잭팟‘의 랩 가사를 개사해 깜짝 랩을 선보이는 한편 시종일관 색다른 깜찍함과 귀여움으로 ’민호-소현‘ 두 기존 MC와 호흡을 맞췄다.
블락비의 잭팟 무대와 지코의 MC 데뷔를 본 시청자들은 “블락비 잭팟 취소하기엔 너무 아까웠다”, “잭팟이 말 그대로 잭팟이었다. 정말 멋진 무대였다”, “블락비 역시 라이브도 실망시키지 않는다”, “카리스마 이미지였던 지코가 생각보다 깜찍하다”, “블락비 다음주 ’헐‘ 컴백도 기대된다”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24일 네 번째 미니앨범 ’H.E.R‘로 컴백하며 20일 정오부터 22일까지 3일간 온라인을 통해 총 3가지의 색다른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HOOC 주요 기사]
▶ [SUPER RICH] 이 세상의 희귀車는 다 산다…벌써 350대
▶ [GREEN LIVING]방송인 박은지도 저스트주스 클렌즈 열풍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