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컴백 슈퍼주니어 ‘슈퍼쇼6’ 콘서트 초대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kt뮤직의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가 ‘슈퍼쇼6(SUPER SHOW 6)’ 콘서트에 지니 회원을 초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음악사이트 지니는 오는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하게 개최되는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 6” in SEOUL’에 지니 고객을 초대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4일까지 지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방법은 “나를 설레이게 하는” 슈퍼주니어의 노래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슈퍼쇼6’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특히, ‘슈퍼쇼6’ 콘서트는 오는 21일 서울 공연을 통해 통산 100회를 맞는다. 슈퍼주니어의 ‘슈퍼쇼’는 지난 2008년부터 3번의 아시아 투어와 2번의 월드 투어를 통해 지금까지 전 세계 총 97회 공연, 누적관객수 135만명을 동원하며 명실상부 K-POP 한류를 이끄는 공연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 8월 29일 정규 7집 ‘MAMACITA’를 발표한 슈퍼주니어는, 리더인 이특이 전역한 후 무대에 함께 하면서, 이번 ‘슈퍼쇼6’ 콘서트를 통해 더욱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kt뮤직 관계자는 “새 앨범으로 컴백한 슈퍼주니어의 ‘슈퍼쇼6’ 콘서트에 지니 회원을 초대한다”며 “티켓 매진을 기록한 공연인 만큼 많은 팬들이 프로모션에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meele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