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N 신임 이사 2명 영입..최기호&루이스

_G7I6048
BBCN 신임이사 최기호 CPA

BBCN은행의 지주사인 BBCN뱅콥이 규정준수와 리스크관리, 감사 등의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이사 2명을 새로 선임했다. BBCN뱅콥은 15일 미주한인사회 최대회계법인으로 꼽히는 Choi, Kim & Park, LLP (이하 CKP) 최기호 대표와 이스트웨스트뱅크 수석 부행장과 최고 크레딧담당자(Chief Credit Officer)를 역임한 윌리엄 J.루이스씨를 뱅콥과 은행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신임 최기호 이사는 감사위원회(Audit Committee)와 자산관리위원회(Asset/Liability Committee), 리스크및 규정위원회(Risk and Compliance Committee), 사업전략기획위원회(Strategic Business Planning Committee)의 멤버로 일하게 된다. 루이스 이사는 자산관리위원장을 맡는 한편 리스크및 규정위원회와 감사위원회, 대출위원회에서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BBCN은 이로써 이사진 수가 8명에서 10명으로 늘어났다.

BBCN뱅콥의 회장겸 BBCN뱅크 CEO인 케빈 김 행장은 “신임 이사들은 BBCN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막중하게 필요한 지식과 경험이 각자의 분야에서 풍부하다”라며 “자산규모 240억달러 규모의 이스트웨스트뱅크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경영진으로서 의미있는 경험을 쌓은 루이스 이사와 남가주 한인사회에 폭넓게 참여하며 회계전문직에서 높은 성취를 이룬 최 이사가 BBCN이 프리미어 뱅크로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가치있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