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유희열 스케치북 대기실 인증샷 “갓희열 선배님께~”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드라마 O.S.T계의 대세’ 조은이 가수 유희열과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지난 25일 조은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이번 앨범 첫 티비 스케줄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가 끝났습니다! 갓희열 선배님께 싸인씨디도 전해드리구요. 12월 5일 방송된다고 하네요~ 많은 시청 바랄게요~”란 글과 함께 유희열과의 다정한 인증샷과 대기실에서의 셀카 등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은은 자신의 신보 싸인 씨디를 들고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유희열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 WSM월드쇼마켓>

지난 6일 5년 만에 신보 ‘리마인드(Remind)’를 발표한 조은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서 SBS ‘발리에서 생긴 일’ O.S.T로 유명한 ‘안되겠니’를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해 선보인 한편, 타이틀곡 ‘사랑.. 참 비겁하다’로 완벽 라이브를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조은은 지난 25일에는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사랑.. 참 비겁하다’는 추운 겨울 음악팬들의 메마른 감성을 적시는 정통 팝발라드 조은이 가수 임창정, 씨스타 효린, 10cm와 함께 녹화에 참여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12월 5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meele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