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월) 방송된 KBS 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로맨틱 러브송을 선사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알렉스와 테이가 ‘안녕하세요’ 함께 출연한 에릭남과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한 것.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소식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요계 대표 로맨티스트 알렉스와 테이는 지난 15일(월) ‘안녕하세요’에 동반 첫 게스트로 출연해 출연자들과 고민을 나눴다. 방송에서 둘은 자신만의 특이한 술버릇을 공개하기도 하는 등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알렉스와 테이는 솔타운의 ‘마이 레이디(My Lady)’를 달콤한 하모니로 MC 이영자에게 선사해 방송을 본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사진: 키로이컴퍼니 공식 트위터 계정] |
또한 방송 직후 키로이컴퍼니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다들 안녕하세요 본방사수 하셨나요?! 녹화대기실에 모인 훈훈한 로맨틱가이 세남자! 에릭남과 알테니까 콤비~ 알렉스 테이 대기시간도 훈훈했다는 소문이:)”라는 글과 알렉스와 테이, 에릭남의 대기실 인증샷이 게재되었으며, 로맨틱한 세 남자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긴 사진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알렉스와 테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로맨틱의 대명사 알렉스, 테이~ 그리고 에릭남까지!! 완전 눈호강!!”, “방송 보면서 이영자가 부러웠어요 ㅠㅠㅠ”, “알렉스 테이 콘서트 짱짱 기대!!”, “훈훈한 인증샷~~”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알렉스&테이 콘서트 “2014 알테니까 드루와!! – Made in Christmas’는 오는 24일(수)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저녁 7시, 밤 11시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