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신보 타이틀곡 라이브로 먼저 만난다!”

걸그룹 써니힐 정규음반 파트 B(Part B) 타이틀곡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써니힐은 23일 정오 소속사 로엔트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음반 파트 B(Part.B) ‘써니 블루스(Sunny Blues)’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전격 발표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긴장감 속에 라이브를 준비하는 멤버들과 연주를 준비하는 세션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중간에는 신곡 음원과 가사 일부가 최초 공개돼 음반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서정적인 기타 선율과 이에 어우러지는 감미로운 보컬을 라이브로 선보여 영상에 특별함을 더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써니힐 파트 B(Part B) 타이틀곡에는 숨가쁘게 지금을 살아가는 직장인들로 하여금 잠시 사색에 잠기게 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직장인들의 월요병을 노래했던 ‘Monday Blues’에 이어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한다. 써니힐 신보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써니힐은 지난해 여름 첫 번째 정규 음반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Sunny Blues)’를 발표한 뒤 ‘직딩돌’로 변신, 직장인들의 공감을 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깜짝 발표한 디지털 싱글 ‘지우다’로 우리들의 이별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은바 있다.

한편 써니힐은 오는 29일 정오 정규음반 파트 B(Part B) ‘써니 블루스(Sunny Blues)’ 전곡과 본편 뮤직비디오를 공개, 공식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