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쳐블, 오는 18일 신보 ‘헬븐’ 발표… 로꼬, G2 등 ‘환상 라인업’

남성 힙합듀오 언터쳐블이 오는 18일 새로운 미니음반을 발표를 발표한다.
언터쳐블의 다섯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은 ‘헬븐(HEllVEN)’. ‘지옥’을 뜻하는 ‘헬(Hell’과 천국을 의미하는 ‘헤븐(Heaven)’이 결합된 단어로,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더불어 공개된 커버 이미지 역시 멤버 슬리피(Sleep)와 디액션(D.Action)을 형상화한 카툰 버전으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한다.


새 미니음반 ‘헬븐’은 지난 2013년 11월 발표했던 ‘트립(TRIP)’ 이후 약 1년 반 만에 내놓은 결과물이다. 앞서 언터쳐블은 ‘테이크 아웃(TAKE OUT)’, ‘길이 보여’, ‘거꾸로 문 담배’ 등 다수의 디지털 싱글 음반을 발표하며 다양한 힙합적 변주를 시도해 왔던 만큼 새로운 음반 역시 두 남자만의 정체성을 오롯이 나타낼 ‘명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헬븐’에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피쳐링에 대거 참여해 환상적인 라인업을 자랑한다. 케이블채널 엠넷(Mnet)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 )[에서 우승을 차지한 랩퍼 로꼬(Loco)와 독특한 플로우가 인상적인 G2, 개성 있는 보이스 컬러가 인상적인 메이슨 더 소울 등이 신곡 작업에 힘을 보탰다.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콘셉트로 힙합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언터쳐블의 신보 ‘헬븐’의 전곡은 오는 18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