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 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전격 참여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연기는 물론 각자의 스타일과 개성을 살리며, 시청자들의 섬세한 마음 하나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있는 MBC드라마 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의 다섯 번째 가창자가 공개됐다.

MBC 드라마 넷의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5에 가수 신재가 이름을 올렸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농도 짙은 감성의 환상 조합으로 ‘49일’,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천번째 남자’, ‘구가의 서’ ‘참 좋은 시절’등 국내외 히트 드라마 OST 참여 및 앨범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이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재가 극 중 러브 테마곡 ‘You’re my Angel’로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에 전격 참여하며 극 중 완성도를 높였다. 신재만의 특별한 감성이 고스란히 곡 전체에 묻어나와 오래 기다린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곡을 더욱 풍성하게 하는 스트링의 선율과 잔잔한 피아노가 어우러진 이번 PART.5 ‘You’re my Angel’은 신재의 앨범은 물론 드라마 ‘투윅스’, ‘킬미힐미’, ‘참 좋은 시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돈의 화신’, ‘49일’ 등에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OST 히트 메이커 김범주 작곡가의 곡이다. 신재와 김범주 작곡가는 이미 다른 드라마 작품에서도 여러 번 호흡을 맞춘 경험 때문인지 ‘You’re my Angel’은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의 OST Part.5 ‘You’re my Angel’는 8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untopia@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