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 연예계 열애-결혼 속전속결? 안재욱 장윤주 등

20150515000658_0[헤럴드경제] 배우 배용준 박수진이 열애 3개월 여 만에 결혼을 발표하면서, 최근 초고속 결혼 소식을 전한 스타들이 재조명 받고 있다.배용준과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지난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이 올해 2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올 가을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 같은 초고속 결혼 발표에 혼전 임신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키이스트 측은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두 사람의 교제 기간이 짧지만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고 대화가 잘 통해 결혼 결심에 이르렀다는 것.

배용준 박수진 커플 외에 안재욱, 장윤주 등도 짧은 열애 기간 뒤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안재욱은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열애 5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에 이르렀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함께 연기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1월 열애 보도 이후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했고, 약 5개월여 만인 6월 1일 웨딩마치를 앞두고 있다. 교제 초기부터 결혼을 염두하고 진지하게 만나온 만큼 5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에 이르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모델 장윤주 역시 열애 4개월 여 만에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장윤주의 예비신랑은 4살 연하의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로, 두 사람은 지난 해 가을 인연을 맺은 뒤 올해 1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윤주는 오는 5월 2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소망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