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켄드 다이어리, 9번째 싱글 ‘다운타운’ 발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위켄드 다이어리(Weekend Diary)가 9번째 싱글 ‘다운타운(Downtown)’을 공개했다.

위켄드 다이어리는 매주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으로 최근 싱글 ‘페이스(Face)’ ‘키스(Kiss)’ ‘벚꽃시’ ‘드라이브(Drive)’ ‘플라워(Flower)’ ‘함께 걷자’ ‘너에게 가는 길’ ‘나이트폴(Nightfall)’ 등을 차례로 발표한 바 있다.

음원을 제작하는 더존미디어웍스 측은 “이번 싱글은 따뜻한 바람과 더불어 다가오는 초여름의 한낮, 익숙한 거리, 다시 만나게 되는 인연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위크엔드 다이어리는 지난 2006년 윈터가든(Winter Garden)이란 이름으로 제17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출전해 동상과 싸이월드 음악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 그는 밴드 아르카나를 결성해 ‘회전목마’ ‘트와일라잇(Twilight)’ 등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KBS 드라마 ‘왕의 얼굴’ ‘광고천재 이태백’, SBS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주군의 태양’ ‘결혼의 여신’ OST와 영화 ‘음치클리닉’ OST에 작사ㆍ작곡ㆍ편곡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최근 위켄드 다이어리는 가수 겸 배우 오혜금이 참여한 인기 웹툰 ‘우리, 헤어졌어요’의 OST ‘지워져도 괜찮아’의 작사와 ‘보이스코리아’ 최준영이 최근 발표한 싱글 ‘아파요’의 편곡을 맡았다.

123@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