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식샤를 합시다2′ 카메오 출연, 윤두준과 우정 과시…’훈훈’

남성 아이돌 그룹 비스트 양요섭(25)이 현재 절찬리에 방송 중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깜짝 카메오 깜짝 카메오 출연해 윤두준과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양요섭은 26일 방송되는 ‘식샤를 합시다2’ 16화에 깜짝 카메오 출연 윤두준의 우정을 과시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카메오 출연을 한 양요섭은 윤두준의 친구이자 보험왕인 동명의 캐릭터 ‘요섭’으로 등장, 윤두준과 함께 현실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절친 케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카메오 출연한 양요섭은 작은 역할임에도 윤두준의 내적 갈등에 불을 붙이는 주요 캐릭터로 활약하는 것은 것은 물론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에 없어서는 안될 ‘리얼 먹방’ 역시 도전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이에 앞서 ‘식샤2’ 측은 26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윤두준과 양요섭의 카메오 촬영 인증샷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대본을 들고 나란히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운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윤두준은 연예계 최강 ‘소두’ 연예인으로 유명한 양요섭과의 투샷에 카메오로 출연한 친구를 더 돋보이게 하려는 듯 사진마다 점점 뒷걸음질 치는 ‘3단 원근법 유지’ 모습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양요섭 카메오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양요섭 카메오 출연, 양요섭 윤두준 우정 과시 훈훈하네” “양요섭 카메오 출연, 너무 잘생겼어” “양요섭 카메오 출연, 윤두준과 환상케미” “양요섭 카메오 출연, 무조건 본방사수하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