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달인 만나면 미래가 보인다, 서울법인재무설계 한상윤 기업금융교육실장

재테크 강의 달인으로 유명세, 강의 대상자들에 맞춤 솔루션 제공

재테크 강의 달인이라 불리는 종합자산관리법인 서울법인재무설계 한상윤 기업금융교육실장은 경제가 진퇴양난의 어려움에 빠져 있는 지금이야 말로 재테크에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할 때라고 강조한다.

실질임금 상승률이 마이너스를 기록 중이고, 전세금 상승과 실소비재의 가격 상승으로 체감물가 상승률은 높아지는 이중고 속에서 자산을 늘리고, 생활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해법은 오로지 재테크뿐이라는 것이다.

한상윤 기업금융교육실장은 “열심히 일해도 들어오는 수입은 한정돼 있고, 소비되는 비용은 증가하고 있다면, 이 때야말로 재테크가 가장 필요한 시기이다. 하지만 전문직 중에서도 당장의 생활자금이나 대출금 상황 등에 발목이 잡혀 재테크는 생각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적은 돈이라도 꾸준히 재테크에 관심을 갖고 직접 실천하는 행동만이 미래의 보다 나은 삶을 보장하는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한상윤 기업금융교육실장은 재테크에 관심은 있지만, 명확한 실행방법이나 정보가 없어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업, 금융권, 병원, 공공기간 등에서 재무 관련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상윤 기업금융교육실장의 강의는 촌철살인의 멘트와 직설적이면서도 명쾌한 재테크 해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액자산가를 비롯해 전문직 종사자 등 수 많은 고객들의 재무분석, 자산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강의 대상자들을 위한 맞춤 재테크 솔루션을 제시해 인기가 높다.

이 밖에도 사회 초년생, 중년 부부 등 모든 연령층은 물론이고 부동산 재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자산관리 솔루션도 제시해 주고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