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는 지난 15일 2PM 우리집 음원이 공개되자 “2PM 우리집”이라는 글과 함께 2PM 우리집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수지는 2PM 우리집 뮤직비디오 링크를 게재하거나 “2PM 최고”라는 글을 남겨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우리집’ 뮤직비디오는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멤버들의 섹시한 퍼포먼스가 돋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우리집’ 음원도 현재 소리바다 1위, 엠넷, 올레뮤직 2위, 지니 4위, 네이버, 몽키 5위 등 상위권의 안착하며 좋은 반응을 얻어 화제를 낳고 있다.
15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투피엠의 신곡 ‘우리집’이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1위를 비롯해 네이버 뮤직, 몽키 뮤직 2위, 지니 4위, 멜론 6위 등 상위권에 안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혀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2PM은 15일 자정 정규 5집을 발매하며, 총 12곡 중 9곡의 자작곡을 수록한 2PM은 타이틀곡 ‘우리집’으로 활동을 펼친다.
2PM ‘우리집’, 수지 응원 인증샷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PM ‘우리집’, 수지 2PM 응원 인증샷 제대로네” “2PM ‘우리집’, 수지 믿고 들어보자” “2PM ‘우리집’, 수지 2PM 우리집 응원 귀여워” “2PM ‘우리집’, 수지 2PM 우리집 전격 지원하네 최고다”“2PM ‘우리집’, 수지 응원 인증샷 “2PM 최고야” “2PM ‘우리집’, 수지 사랑스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