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너랑’, 신곡 공개에 강균성도 지원사격 “‘너랑’ 노래, 목소리 좋고 홍대광 짱이야”

홍대광 신곡 ‘너랑’을 발표와 함께 ‘노을’ 맴버 강균성도 지원 응원해 관심이 모아진다.

강균성은 1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대광이 앨범 나왔어요~ ‘너랑’ 노래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 홍대광 짱이야~”라는 글을 게재했다.

홍대광의 18일 자정 공개된 이번 앨범에는 지난 5월 발표한 ‘잘됐으면 좋겠다’를 포함해 총 5개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너랑’은 연인과 사랑을 하고 있는 한 남자가 집에 혼자 있는 동안 느낀 ‘순간의 외로움’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미디움 템포의 팝 발라드곡.

직접적인 가사와 홍대광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너랑’은 현재 대중의 호평 속 모든 음원차트 인(IN)에 성공, 멜론 15위 엠넷 2위 등 순항 중이다.

한편 홍대광은 오는 27일~28일 홍대광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을 열고 활동에 돌입 예정이다.

홍대광 ‘너랑’ 신곡 공개에 강균성도 지원사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대광 ‘너랑’, 신곡 공개에 강균성도 지원사격 땅땅땅” “홍대광 ‘너랑’, 노을 맴버 강균성도 지원 응원했네” “홍대광 ‘너랑’ 노래, 목소리 좋고 홍대광 짱이야” “홍대광 ‘너랑’, 홍대광 노래 좋아 보이스 좋아 흥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