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은 1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엠카’ 입성 오늘 첫방입니다. 기운 좀 불어넣어 주세요 #너랑”이라는 문구와 함께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대광은 “홍대광 ‘너랑’ 잘 됐으면 좋겠다. 이미 잘 된 것 같다”라는 문구가 쓰인 해바라기 꽃바구니를 들고 있다.
1년 만에 공백을 깨고 돌아온 홍대광의 이번 미니앨범 속에는 대화체 가사와 듣기 편한 보컬이 어우러진 가장 ‘홍대광스러운’ 곡들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너랑’은 연인과 사랑을 하고 있는 한 남자가 집에 혼자 있는 동안 느낀 순간의 외로움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미디움 템포의 팝 발라드곡이다.
접적인 가사와 홍대광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너랑’은 현재 대중의 호평 속 모든 음원차트 인(IN)에 성공, 멜론 15위 엠넷 2위 등 순항 중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신과 걸그룹 스피카의 양지원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홍대광은 오늘(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질 계획이다.
홍대광 너랑 컴백 앞두고 셀카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대광 너랑 잘 됐으면 좋겠다 컴백 앞두고 셀카 공개됐네 대박기원” “홍대광 너랑 해바라기 꽃바구니 속 미소 미소년 같아” “홍대광 너랑 앨범 흥하세요” “홍대광 너랑 홍대광 보이스 좋아 컴백 앞두고 셀카 공개되었구나 홍대광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