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5’에서는 가장 예쁜 몸을 가진 미녀 스타 명단을 소개했다. 이날 배우 김사랑, 강예원, 박수진이 톱(TOP)3에 선정됐다.
‘명단공개’가 선정한 몸짱 1위는 김사랑. 김사랑은 173cm 키에 49kg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으며 신체 사이즈는 34-24-34로 알려졌다.
2위는 걷기와 수영 등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진 배우 강예원이 선정됐다. 강예원은 가슴 사이즈가 36으로 육감적인 볼륨몸매를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글래머 스타다.
3위는 배용준의 연인 박수진이다. 박수진은 “먹고 운동한다”는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방법으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슈가 시절엔 빈약한 몸매 때문에 몸매 관리하기에 관심이 많던 박수진은 2011년 요가 강사 역으로 한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요가를 시작하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병행해 애플힙, 대문자 S라인까지 소유하게 돼 주목을 받았다.
이 밖에 배우 민효린, 문채원, 래퍼 제시, 차유람 등이 뒤따랐다.
한편, 13일 한 매체는 배용준과 박수진 커플이 7월 27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가족과 측근을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인 키이스트는 이날 한 언론매체와 통화에서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것은 아무것도 확정된 것이 없다. 추후에 공식적인 보도자료를 통해 알려드릴 계획”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 가장 예쁜 몸을 가진 미녀 중’몸짱 스타 TOP3 선정 박수진 대단해 1위는 김사랑이군” ,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박수진 정말 운동 많이하나보다 몸매좋아” , “배용준 박수진, 그럼 결혼쯤 할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