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류승완, 장윤주에 “그러지 마요” 이에 유해진 “응. 못 받을 거야” 폭소

류승완 감독의 영화 ‘베테랑’ 기자간담회가 개최된 가운데 당시 장윤주가 유해진을 언급해 폭소케 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영화 ‘베테랑’ 개봉을 앞두고 배우 유아인, 황정민, 유해진, 오달수, 모델 장윤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주는 “촬영 도중 어느 정도 연기를 좀 잘하면 류승완 감독이 농담을 했다”면서 “‘신인상 노려도 되겠는데?’라고 말씀하셨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이에 리포터가 “모르는 일이지 않냐”고 말하자 “장윤주는 “그러지 마요”라며 옆자리에 있던 유해진을 바라봤다.

유해진은 “응. 못 받을 거야”라고 단호하게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류승완 감독의 영화 ‘베테랑’은 21일 서울시 서동구 왕십리cgv에서 시사회 겸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류승완 감독과 배우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장윤주가 참석했다.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로 ‘베테랑’은 오는 8월 5일 개봉된다.

‘베테랑’ 류승완 장윤주와 유해진 언급 폭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베테랑’ 류승완, 장윤주와 유해진 대화 웃겨” “‘베테랑’ 류승완, 장윤주 유해진 폭소할만해” “‘베테랑’ 류승완, 황정민 유아인 장윤주 등 연기 궁금해” “‘베테랑’ 류승완, 영화 궁금해 베테랑”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