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엔터] 돌아온 소녀시대, ‘라이언 하트’ㆍ‘유 싱크’ 쌍끌이 인기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정규 5집 ‘라이언 하트(Lion Heart)’의 두 타이틀곡으로 음원 차트에서 쌍끌이 인기몰이 중이다.

소녀시대는 19일 오전 8시 기준 ‘라이언 하트’는 네이버뮤직, 몽키3, 벅스뮤직, 소리바다, 지니에서 ‘유 싱크(You Think)’는 엠넷과 올레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소녀시대는 18일 정오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라이언 하트’를 포함한 수록곡 6곡을, 19일 자정에 ‘유 싱크’를 포함한 수록곡 6곡 등 총 12곡의 음원을 시간차로 공개했다. ‘라이언 하트’와 ‘유 싱크’는 지난 7월 소녀시대가 싱글 ‘파티(PARTY)’로 활동할 당시 컴백을 알리는 TV 광고를 통해 일부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복고풍의 정서를 담은 ‘라이언 하트’와 강렬한 인상을 주는 팝 댄스곡인 ‘유 싱크’는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며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는 앨범인 만큼 전곡 음원도 두 파트로 나눠 시간차를 두고 공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 2TV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에서 차례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123@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