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LA 한인축제 주차 편해지고 경품도 푸짐

LA한인축제
LA한인축제 개막을 앞두고 인부들이 특산품 판매 부스 설치에 여념이 없다.

오는 10월 1일 개막하는 올해 LA 한인축제가 관람객들을 위한 각종 편의 제공에 역량을 쏟고 있다.

LA한인축제재단(회장 박윤숙)은 주차장을 1~2군데에 마련했던 예년에 비해 늘려 3곳에 마련했다. LA 한인타운 소재 센트럴 플라자(3450 Wilshire Blvd. LA)를 새로 추가했다. 이 주차장은 행사기간 모두 사용이 가능한데, 첫날인 10월 1일은 오후 5시에서 밤 10시, 다음날은 오후 5시에서 밤 11시, 토요일인 3일은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행사 마지막날인 4일은 오전 10시에서 밤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주차 후 파킹 티켓을 재단 웹사이트에서 인쇄 가능한 파킹쿠폰과 함께 행사장내 안내 부스에 제시하면 파킹 발리데이션을 발급받게 된다. 행사가 끝난 후 파킹랏으로 돌아가 파킹랏 출구에서 발리데이션을 삽입하고 5달러만 납부하면 된다.

두번째 주차장은 3660 Wilshire Blvd에 위치해 있다. 이 주차장 역시 종일 5달러에 이용할 수 있지만 1일(오후 5시~10시)과 2일(오후 5시~11시)까지만 이용가능한 점은 유의해야 한다.

세번째 주차장은 3670 Wilshire Blvd에 위치한 오픈 더트 랏으로 사용료는 종일 5달러다. 3일(오전 10시~오후 12시)과 4일(오전 10시~오후 11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료는 종일 5달러다. 오픈 더트 랏은 현대차를 운전하는 운전자에게 무료 주차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LA 한인축제재단은 제 42회를 맞이한 올해 LA한인축제의 주제인 ‘소통과 나눔으로 하나되는 축제’ 를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경품 대잔치 행사를 개최한다. 경품 대잔치에 참가를 원하는 방문객은 행사장 내부에 위치한 경품부스를 방문하여 경품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1 인당 한정 없이 여러 장의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며 삼성 48인치 스마트 TV 5대, 하와이-로스 카보스 2박 3일 여행권(항공권&호텔) 2 장, 미국-한복 왕복티켓 3장, 사우나 이용권, 농수산물, 생활용품 등 총 1000여 종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일부 경품은 현장 픽업이 가능하며 부피가 크거나 무게가 많이 나가는 품목은 행사 후 일주일 안에 축제재단 사무국을 찾으면 수령할 수 있다. 당첨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상품을 수령치 않으면 당첨이 취소된다. 경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축제 현장에 설치된 경품부스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