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등 여섯남자의 행복찾기 ‘도시탈출-외인구단’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 기자]오는 5일 첫 방송되는 신규 예능 MBN <도시탈출 외인구단(이하 외인구단)>은 일상에 지친 중년 남성 6명이 답답한 도시를 탈출해 자신만의 힐링 타임을 만끽해보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유명 예능 PD 출신인 배철호 씨가 MBN 제작본부장으로 부임한 이후 선보이는 예능이다.

전국 방방곡곡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찾아 떠나는 이경규 이휘재 김태원 김광규 장동민 윤민수 등 6명의 외인구단의 모습을 통해 각박한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일상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여유와 행복 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각 지역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들을 찾아 나선 6명의 외인구단의 모습부터 그 지역에서 직접 공수한 맛있는 제철 식재료들로 만든 그들만의 요리는 프로그램의 색다른 묘미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한편, MBN이 개국 4주년을 맞이하는 오는 12월부터 신선한 포맷과 콘셉트로 무장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들로 색다른 도전에 나선다. 기존 토크 중심이던 스튜디오물에서 벗어나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듣는 즐거움 이상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야생셰프>와 <도시탈출 외인구단> <전국 제일 패밀리> <오시면 좋으리> 등 다수의 신규 프로그램들이 출정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