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씬코리아 일회용 전자담배, GS25 판매시작 … 전자담배 시장 본격화

 

담뱃값 인상으로 인해 전자담배가 수혜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메이저급 편의점에까지 전자담배의 영향력이 퍼지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제 간편하게 전자담배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국내 최대 편의점인 GS25에서 이씬코리아 일회용 전자담배를 판매한다. 이씬코리아의 미니스톱에 이은 GS25 입점은 전자담배 시장에 큰 의의가 있다. 기존에는 전자담배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었지만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된 것.

이번 GS25를 통해 판매되는 이씬코리아 일회용 전자담배는 일반적인 형태의 전자담배와 다른 구조를 띄고 있다. 대게 액상, 배터리, 카트리지, 무화기 등으로 구성된 조립식 전자담배를 일체형으로 통합한 구조를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별도의 배터리와 액상 충전이 필요 없고, 카트리지 교환 및 무화기 세척 등의 지속적인 비용 소모도 없다. 볼펜만한 굵기와 실제 담배보다 살짝 긴 형태의 1회용 전자담배는 휴대성은 물론 보관하기가 용이해 사용자로 하여금 한 결 편리해짐을 느낄 수 있다.

일회용이라고 해서 한 번의 흡입만을 하는 것을 뜻하진 않는다. 제품에 따라 약 450~550모음 이상까지 할 수 있다. 원하는 양만큼만 흡입한 후, 휴대하며 보관하다가 사용이 완료되면 앞의 불빛이 깜빡이며 흡입 후에도 연기가 안 나오기 때문에 버리면 그만이다.

편의점의 특성상 제품을 설명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은 비주류가 될 수 밖에 없다. 일회용 전자담배는 일반 담배처럼 간단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과 담배 특유의 회전율이 높아 업주들도 반기는 분위기다. 특히 편의점 업계에서는 그 동안 전자담배에 대한 접근이 까다로웠는데, 1회용 전자담배가 출시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었다.

GS25을 통해 전국에 판매되는 이씬코리아 1회용 전자담배는 총 2가지 향이며 각 니코틴은 제품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씬코리아는 GS25, 미니스톱, 홈플러스365, 전국 고속도로휴게소 등 서울 전역과 전국 각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체적인 판매처 확인은 홈페이지( http://ecinkorea.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