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음악사업부문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출연 배우와 OST 가수가 함께하는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는 오는 3월 5일(토)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1일 2회, 오후 4시/8시)에서 막을 올린다. 배우 혜리(덕선 역), 류준열(정환 역), 류혜영(보라 역), 이동휘(동룡 역)와 OST의 원곡자 변진섭과 가창자 노을, 박보람, 와블이 출연을 확정했다. 추후 콘서트 참석이 확정되는 배우와 가수들의 경우 예매 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 |
[사진=CJ E&M 제공] |
’응답하라 드라마 콘서트‘는 지난 ’응답하라 1994‘를 통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팬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출연진과 OST 가창자가 함께 무대에 올라 방송 그 이상의 무대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 역시 배우들과 가창자가 함께 무대를 꾸미고 시대를 대표하는 발라더 변진섭이 후배들과 한 무대를 마련하는 만큼 ’응답하라 1994‘ 콘서트를 뛰어넘는 관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콘서트사업부 관계자는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응답하라 1988‘의 감동과 여운을 콘서트장에서 이어갈 수 있도록 드라마틱한 콘서트를 준비 중“이라며 ”응답하라 시리즈에 보내주신 사랑을 되돌려드리는 콘서트인 만큼 많은 관객분들이 콘서트에 ’응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는 오는 18일(월) 2시부터 G마켓 단독으로 티켓을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