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이세진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의 멤버 예지가 첫 솔로 곡을 발표한다.
28일 0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예지의 첫 번째 맥시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은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예지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예지는 지난해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 출연한 이후 뛰어난 랩과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정식 솔로 발매에 앞서 싱글 ‘미친개’로 존재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 |
[사진=로엔트리] |
예지의 소속사 로엔트리 관계자는 “앞으로 가요계의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장해나갈 것이라는 예고를 의미하는 ‘예지몽’과 같은 앨범이자 예지의 꿈이 가득 담긴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사이다’를 포함해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선보인 이후 재치 넘치는 주제로 화제를 모았던 ‘달나라’, 한때 ‘언프리티 라이벌 4인방’ 예지, 길미, 키디비, 안수민이 함께 작업한 ‘쎄쎄쎄’, 산이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재탄생된 ‘미친개’ 등 총 4곡이 수록돼 있다.
앨범 발매 한 시간 전인 27일 밤 11시에는 피에스타 V앱 채널 오픈과 함께 예지의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피에스타 근황 토크 및 팬들과의 Q&A, 그리고 예지 솔로 앨범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