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미니콘서트 24일(오늘) 11시…1theKㆍ멜론TV서 생중계

[헤럴드경제=이세진 기자] 정규2집으로 컴백한 장범준의 타이틀곡 ‘빗속으로’가 인터넷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글로벌 K-POP 뉴미디어 채널 1theK(원더케이)는 24일 밤 11시부터 약 1시간 가량 2년만에 신곡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장범준과 ‘원더라이브(Wonder Live)’를 진행한다. 특히 정규 2집 음원 발매 시간인 25일 자정에 맞춰 타이틀곡 ‘빗속으로’ 최초 라이브가 펼쳐진다.

같은 시간 ‘빗속으로’ 라이브는 1theK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음악 사이트 멜론의 ‘멜론TV’에서 생중계된다.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장범준은 신곡과 히트곡 라이브를 선보이며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대된 80여명의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또한 31일(목)에는 원더라이브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을 위해 1theK 유튜브 채널과 음악사이트 멜론 내 멜론TV에서 ‘원더라이브-장범준편’ 전체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봄이 되면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감성 보컬리스트 장범준의 1년7개월만의 컴백 소식에 팬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원더라이브 관객 초청을 위한 사전영상 및 이벤트는 세대와 나이를 불문한 많은 팬들의 호응과 참여가 이어졌다. 또한 2집 정규 앨범 ‘Unplugged highlight(언플러그드 하이라이트)’ 발매 전 선 공개한 ‘그녀가 곁에 없다면(결혼 행진곡을 활용한 신곡)’은 공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더라이브는 1theK가 주최하는 미니콘서트 형식의 오리지널 라이브공연 콘텐츠다. 소수정예의 팬들을 초대해 무대와 객석의 거리를 허물고 아티스트와 팬들이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제공하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장범준은 4월1일, 2일, 8일, 9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12개 도시 공연에 나선다.

jinlee@heraldcorp.com

Print Friendly